본문 바로가기
엄마김갬/일기

[PERSONAL COLOR]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는?

by 김갬 2013. 11. 13.
반응형


인터넷 서핑 중에 이슈가 되었던 '웜톤/쿨톤'에 대해서 보게 되었다.


여자들이 화장할 때 섀도우 색이나 치크 색, 립 컬러를 선택하는 것은 참 힘든 일이다.




이런 고민거리를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홈페이지를 발견해 공유하고자 한다.



컬러즈(http://www.coloz.co.kr)






이 사이트에 방문하면,


1. 개인의 타입에 맞는 컬러 선정


2. 계절별 컬러 타입


두 가지를 컨설팅(온라인 상담)을 받을 수 있다.





내가 상담 받은 부분은 'Personal Color'부분이었다.


간단한 회원 가입 후 10분 정도면 충분히 가능한 상담이었다.


(피부 색, 볼 색, 눈썹 색, 머리카락 색, 눈동자 색 등..)




모든 검사가 끝난 후 타입과 함께 어울리는 컬러 및 코디 스타일이 결과로 출력 된다.













위 화면들은 내가 상담받고 결과로 출력 된 내용이다.


개인에 따라 다르게 나올 수 있음을 알리는 바이다.




솔직히, 상담 결과가 '응? 내가?' 라는 생각이 지배적이었다.


그래도 화장컬러 및 네일컬러를 선택할 때 큰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.



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