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엄마김갬/일기

[2013 Remind] 2013년 먹방모음

by 김갬 2014. 2. 25.
반응형


작년, 2013년에는 


많은 곳을 다니고, 많은 것을 먹으며, 많은 사람을 만났다.





졸업을 앞둔 1, 2월에는 대학친구 및 고교동창과 함께했고


3-7월에는 국비지원으로 교육을 받으며, '감자탕'이라는 멤버들과 함께 보냈다.


그리고 8월부터는 my Boyfriend와 함께한 먹방이 최고조에 이르렀다.






(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)




1. 대부분이 ㅅㅈ라는 알코올 성분과 함께한 음식들이지만, 맛있는 곳만 쏙쏙 골라다녔다.


2. '소'곱창이라는 신세계에 발을 들여놓아 여러 소곱창 집을 방문했었다.


3. 비싸서 회피해왔던 '소고기'라는 것에 이젠 아무렇지 않게 먹으러 가곤한다.






< 2013년 방문했던 가게 중 동네별 추천 맛집! >



[신촌] 폼프리츠





3-7월동안 방문했던 중 25잔까지 크림맥주를 시켜먹었다. 

물론 나 혼자는 아님.. 감자튀김의 소스는 사워크림 필수!

저녁을 안먹고 방문하면 L 사이즈의 감자와 맥주를 먹으면 딱이다!





[영등포] 황소곱창





나에게 '소'곱창이라는 신세계에 들여놓게 한 곳.

모듬곱창으로 2인분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정말 최고.

게다가 소곱창 기름에 부추까지 볶아먹으면 정말.. 그 맛은 잊을수가 없다.




[]


 

 



동명은 my boyfriend와 단 둘이 첨 만난 곳.

기름지지 않고, 옷에 냄새 안베고, 깔끔하게 한잔 딱! 할 수 있는 곳.

참치다다끼, 모듬사시미와 사케를 먹었었다. 조금 가격대가 있다.




[삼성동] 장어소도


콘티넨탈호텔 근처에 있는 장어 무한리필 집

현재(2014.2.25) ㅋㅍ이라는 소셜커머스에서 3.2에 무한리필 쿠폰을 판매 중이다.

작년에 처음 장어를 맛본 곳. 남자친구가 엄청 좋아했었다.. 오리도 같이!

아 그땐 소개팅 남이었지.. ㅎㅎ..



[구로역] 제주 돈사돈 직영점





구로구청 근처에 제주산 돼지고기를 파는 곳이 있다해서 방문했다.

스터디원의 강추. 강추할만 하다. 고기 찍어먹는 소스도 특이하다.

가격은 비싼 편이지만, 고기가 두툼하고 식감이 좋다.

그리고 가게주인이 1박 2일의 조명팀? 그 아저씨다. ㅎㅎ.. 







각각 올리기 귀찮아서 이렇게 올리는거.. 맞다 :D


올해도 먹방을 찍고는 있지만 Upload를 안하고 있다.


점점 booooooo해지는 나의 모습에 점점 자신감을 잃고 있다. 


빠샤. 운동하자! :-)

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