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엄마김갬/엄가다

[여행일정표] OSAKA / 오사카 / 자유여행일정 / 여행일정표 만들기

by 김갬 2014. 11. 8.
반응형

2014년 여름, 오사카 (with 끼꾸)

오사카 자유여행 일정표 만들기

 

 

일본하면 가장 메리트 있는 것이 '자유여행'이라고 생각했어요.

어디든 교통편도 잘 되어있고, 자유여행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있기 때문이죠.

 

 

그리고, 원하는 시간에, 원하는 장소, 원하는 모든 것을 행할 수 있기에

첫 해외여행을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을 택하게 되었습니다.

첫 해외여행이라 설레임 반 걱정 반이었어요.

 

 

자유여행을 준비하다가 서점에서 문득 구입하게 된 책

 


 

오사카 홀리데이(2014-2015)

저자
인페인터글로벌 지음
출판사
꿈의지도 | 2014-03-10 출간
카테고리
여행
책소개
‘일본 열도의 꽃’ 오사카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가이드북. 먹다...
가격비교

 

 

 

 

가장 좋았던 것은 여행의 목적에 따라

추천 여행지가 달랐던 것에 무척 맘에 들었던 책이었어요.

하지만, 이 책 안에 있는 맛집은 그냥.. 그렇다는거! 🤨

 

 

6월 중순부터 휴가 전 까지 쭉- 잡고 있던 일이 일정표 만들기었어요.

제가 무작정 일본을 가자고 했었기에

항공권, 호텔, 일정 등을 모두 내가 준비했어야 했지요.

 

 

엄청난 스트레스와 고민으로 탄생한 나의 첫 일정표

 

 

 

 

MS워드로 열심히 작성해서 책자형식, 소책자로 만들어서 출력했어요!

흑백으로도 출력할 수 있었지만, 그래도 난 칼라가 좋아서🥰

 

 

 

구글 맵과 각종 지하철 노선도, 거리뷰 등을 이용해서

세세하게 하나하나 작성했어요.

 

일정표 양식은 네이버의 유명 카페에서 공유해주신 여러 파일들을 짜집기 해봤습니다.

 

준비물 부터 시작해서 입국신고서, 일정개요와

그 뒤로 하루단위의 상세일정을 작성했습니다.

 

그리고 제일 마지막 장에는

하루하루 쓴 돈을 적어서 "알뜰하게 모든 돈을 쓰고 왔다." 

라고 느낄 수 있게 만들었어요.

 

 

가장 보기 좋았던 지하철 노선도!

구글 이미지 검색을 통해 구했습니다.
(만들어서 공유해주신 분 감사합니다♡)

 

 

 

중간중간 캡쳐해서 일정표에 넣었고,

혹시몰라 파일을 핸드폰에 넣어서 가지고 갔어요.

 

다시 일정표를 짜라고 하면, 힘들겠지만

지금도 완성본을 보면, 뿌듯합니다.

 

 

 

다시 오사카 가고싶다 T^T

(엔저일때 더 가야하는데..)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